블로그 이미지
묘웅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9)
내 폰속의 차트 (6)
리뷰 (17)
일상 (5)
Total5,344
Today0
Yesterday0

언더시즈 - DVD
분류 : 액션, 드라마, 스릴러
등급 : 15세 관람가
상영시간 : 102분
개봉 : 1992.11.07
감독 : 앤드류 데이비스
출연 : 스티븐 시걸, 토미 리 존스, 게리 부시...

최근 스티븐 시걸이라고 친구들 사이에서 이야기 하면 연상되는 단어가 몇가지 있습니다. B급 영화배우, *먼치킨, 김태희 만큰 변하지 않는 표정(김태희씨에게 악감정이 있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어정쩡한 동양무술입니다. 실제론 무술의 달인이라고 하지만, 눈으로 확인한적도 없고, 영화에서 보면 상당히 어정쩡한 자세로 동양의 신비감을 잘 이용해먹는 분이 아닌가 합니다. 또한 항상 정의의 먼치킨 캐릭터에서 한결같이 안주하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보통 스티븐 시걸의 영화를 찾아서 보지는 않지만, 언더시즈의 경우 토미 리 존스씨(다른 분은 몰라도 토미 리 존스씨 만큼은 꼭 씨를 붙여주세요!)가 나오기 때문에 보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광범위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 분이지만, 개인적으론 존슨씨의 악역연기를 참 좋아합니다. 정말 광기가 느껴지는 캐릭터로 나타나기 때문이죠. 실제 언더시즈에서도 광기 가득한 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정작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미사일을 훔쳐 팔기 위해서 함선내에서 쿠데타가 일어나고, 그를 막기 위해서 스티븐 시걸이 나선다.'정도의 내용입니다. 정작 내용은 없다지만 액션도 괜찮고, 기발한 면들이 중간중간 나옵니다. 또한 요즘 트렌드와는 달리 선악의 갈림이 매우 명확하기 때문에 편하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이하드류의 작품을 좋아하시거나, 토미 리 존스씨를 좋아하시거나, 스티븐 시걸의 그나마 양호한 영화를 보고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먼치킨 : 판타지 소설과 만화, 게임 등에서 터무니없는 능력을 가짐을 뜻합니다. 먼치킨 캐릭터는 이런 특성을 가진 캐릭터이며, 먼치킨 작품은 이런 캐릭터가 등장하는 작품입니다.
신고
Posted by 묘웅

티스토리 툴바